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8-12 05:24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여름엔 영양가 높은 시원한 콩국수가 제격인데 콩물 만드는게 손이 많이 가고 좀 까다롭죠.

그래서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최근에는 오뚜기에서 콩국수 라면이 나오기도 했습니다만 그래도 인스턴트 식품을

건강식이라고 말하는건 좀 무리겠죠. 




물론 이 팁은 콩국수 매니아라면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겠습니다만

평소 콩국수를 좋아하지만 직접 만들어 먹기엔 다소 부담스러웠던 분들과 

간편하게 콩국수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겐  분명 좋은 팁이 될겁니다.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1인분을 기준으로 두부 반모와 우유 200ml 만 있으면 됩니다.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무설탕 두유가 있다면 우유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우유와 무설탕 두유중에서 취향대로 선택하세요. 하지만 전 우유를 추천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소면은 삶아야겠죠. 그리고 약간의 깨소금과 소금. 

그리고 오이를 약간 채썰어주면 더 좋지만 이것마저 귀찮다면 그냥 패스해도 됨.

이게 다입니다. 



자 이제 만드는 방법.




두부 반모를 끓는 물에 살짝 데친 후에 믹서기에 넣습니다.

그리고 우유 200ml 를 붓고 곱게 갈아줍니다. 

콩물 완성. ㅎㅎㅎ 



정말 쉽고 간단하지 않나요?

이때 깨소금 또는 아몬드를 같이 넣고 갈아주면 더 고소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얼음을 동동 띄워 콩물을 시원하게 해줘야겠죠. 



맛이 의심스럽다구요?

소금간을 조금 해서 미리 삶은 소면을 넣고 채썬 오이를 올린 후에  맛을 보세요. 

시원한 김치를 콩국수와 같이 곁들이면 금상첨화겠지요.

진짜 콩국수라고 속이고 친구에게 대접해도 깜빡 속아넘어갈 맛입니다.




이상 가짜 콩국수지만 진짜 콩국수같은 콩국수 레시피 였습니다. ㅎㅎ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누이만 생각하면 항상 미안한 마음만 듭니다. 이런 내 마음을 알는지.."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명예를 잃은 자는 다른 어떤 것도 잃을 수 없다.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좋은 화가는 자연을 모방하지만 나쁜 화가는 자연을 토해낸다. 적은 것으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기술은 결코 보잘 것 없는 것이 아니다. 찾아온 두려움을 넘어서는 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아 다 주어버리면 친구는 어쩌려고.." "응.. 별것도 아닌데..뭘.. 난.. 할머니 보다 젊으니까 몇끼 굶어도 돼.. 아파트 주변에도 이름 모를 새들이 조석으로 찾아와 조잘댄다. 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비록 작고 사소한 일일지라도 격려의 말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그리고 음악은 가장 공포스런 상황에서도 듣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아야 하며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매료시켜야 한다, 그것에 의하여 음악으로 항상 남아있게 된다. 그래서 악기점 주인 벤츠씨는 5달러를 주고 그 바이올린을 샀다.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예술가가 성직자나 목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를 따르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만 한다. 최악의 적도, 최선의 친구도 너 자신에게서 찾을 수 있다.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콩 없이도 간단히 콩국수를 즐기는 팁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법이 있지만, 어느 것도 언론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가치 있지 않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